본문 바로가기

News & Info/Info

북서울꿈의숲 `사운드&무드` (2016년 7월 16일, 17일)

음악에 취해보자! | 북서울꿈의숲 `사운드&무드`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고 있는 꿈의숲아트센터에서 오는 17일까지 북서울 꿈의숲 야외무대에서 릴레이 콘서트 `사운드&무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과 음악 팬들을 위해 기획한 여름밤 야외 콘서트로 12일부터 운영하고 있다.


7월 16일에는 사비나앤드론즈가 출연한다.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하고 몽환적인 목소리’의 보컬이 밴드의 연주와 어우러져 고혹적 무대를 선보인다. 세례명 ‘사비나’에 공명하다는 뜻을 가진 ‘드론즈’를 합하여 자신의 음악을 듣는 사람들의 가슴이 공명한다는 의미의 팀 이름처럼 많은 이들에게 천천히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7월 17일에는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인디씬에서 독보적인 음악 행보를 펼쳐오고 있는 대한민국 인디밴드의 아이콘인 4인조 록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가 페스티벌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시민들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씻어줄 엿새간의 야외 음악 축제 ‘사운드&무드’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당일 우천 등의 기상 사정에 따라 취소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꿈의숲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02-2289-5401)



[출처 : http://mediahub.seoul.go.kr/archives/1007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