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Info/Info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바로입장 링크 공개

위메프가 11월 1일 진행하는 블랙프라이스데이를 앞두고 50% 적립권 바로입장 링크(URL)를 공식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위메프는 11월 1일 자정(0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각 정각 적립권 다운로드 링크를 연다. 적립권 바로입장 링크는 위메프 공식 블로그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한 적립권은 총 10만장이다. 매 시각마다 일정 수량을 선착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타이밍’이 중요하다.

적립권을 다운로드 받은 소비자는 11월 1일 누적 결제액이 10만원 이상이면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결제액이 적은 상품도 여러 개를 구매, 최종 결제액 기준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캐시백이 가능하다. 아울러 20만원 이상을 구매해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만 적립 가능하다.

패션, 뷰티, 식음료, 육아, 생활용품 등 일반적인 생활 밀접 상품이 대부분 이번 50% 적립 대상에 포함됐다.

가전/디지털, 티켓, 해외직구, 원더배송 상품 등 일부 카테고리와 e쿠폰/선물하기, 순금, 골드바, 쌀 등 환금성 상품은 적립에서 제외된다.

적립 대상 상품과 제외 상품을 한번에 결제해도 제외 상품 결제액은 적립 규모에 포함되지 않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9만원 상당의 의류와 11만원 상당의 전자제품을 한번에 구매해도 적립 포인트는 0원이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 적립이 가능하지만 총 결제액이 20만원에 수렴할수록 돌려받는 포인트도 늘어난다.

이번 적립권은 쿠폰(최대 25%) 및 제휴카드(10%) 할인에 더해 중복 적용돼 최대 67%의 실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액 기준이기 때문에 최종 결제창 금액을 다시 확인해야 한다.

위메프 포인트는 11월 9일 10만명의 각 이용자 계정으로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50% 캐시백은 적립권을 소지한 10만명에게만 적용되는 만큼 매 시각 정각에 이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세부 정보를 미리 확인해야 블랙프라이스데이 혜택을 최대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