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Info/Cook & Kitchen

코스트코 원두커피

오늘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상품은 원두커피 입니다.!!

어쩌다보니 제가 코스트코 홍보대사 처럼 되버렸는데 사실 제가 코스트코를 진짜 자주 가긴해요 집도 가깝고...

친구들 물건도 대신 많이 사주는데

많은분들이 궁금하실것 같아

원두커피 관련해서 포스팅 좀 해드릴게요

커피 구매하실때 종류 및 가격 참고하세요


1. 폴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1.01Kg - 26,990원


요즘 제가 먹고 있는 폴바셋 시그니처가 바로 첫번쨰!
직장 거래처 옆에 폴바셋 매장이 있는데
거기서 커피 마시고 기억했다가 바로 샀더랬죠~

식사후에 디저트와 같이 마시면 진짜 꿀맛!





2. 커클랜드 과테말라 커피
1.36Kg - 20,490원

코스트코 브랜드인 커클랜드에서 나오는 원두커피
많은 원두 커피가 나오는 커클랜드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원두입니다ㅎㅎ

우선 원두갈때 향부터 장난이 아닙니다ㅎㅎ


특유의 향이 있어서 커피를 마실때도
향에 취해서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3. 커클랜드 코스타리카 커피
1.36kg - 21,990원

세번째 역시 커클랜드 코스타리카 커피 입니다.

가장 원두커피 하면 생각나는 맛이 아닐까 싶은데
원두커피에 대해 어느정도 거리가 있으신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원두커피랄까요?





4. 테라로사 올데이 블렌드
1.13Kg - 29,990원

양이 엄청 많지만 양에비하면 저렴한 코스트코에서
가장 비싼원두가 아닐까 싶습니다.

테라로사에서 나오는 원두로 농후한 단맛이 어쩌구저쩌구 하는데
제가 보기엔 그냥 무난무난한 커피에요ㅎㅎ





5.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커피
1.13Kg -  25,990원

코스트코 원두하면 절대 빠질수 없는 스타벅스 원두커피!

역시 빠질 수 없겠죠 
솔직히 말하면 일반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더 
깊이 있는 맛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원두 장비가 있어야 하지만 원두자체만 본다면 말이죠


위에 5개 제품 외에도 여러분들 취향에 따라 아래서
고르실수 있도록 다른 제품들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구요~





스타벅스 블랙퍼스트블랜드
1.13Kg - 25,990원





커클랜드 하우스 블렌드
907g - 13,990원





커클랜드 에스프레소
907g - 14,490원





마지막으로 원두 가는 장비가 없으신분들은

분쇄커피를 사셔서 물만 내려도 그냥 커피드시는 것보다는 훨씬 나으니까

분쇄커피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