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Info/Trip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티켓 탑승자 변경 처리 과정

제가 에어아시아 프로모로 부산 쿠알라3인 발권후 사정이 생겨 1명을 동생으로 변경하면서 겪은 일과 정리한 내용입니다

1. 탑승자 변경 가능합니다.
2. 라이브챗은 비효율적입니다.
3. 에스크 아시아의 e폼 역시 너무 오랜 시간 소요됩니다.

전 라이브챗 5회 후 e폼을 제출했는데 무답변 이어서 정말 독한 마음머고 어제 아침8시 통화를 시도합니다 한국인 직원연결돼고 요청사항 전달 메일주소 불러줍니다 당일 회신되었고 익일인 오늘 결재하였고 변경된 메일 받고 홈피에서 확인하였습니다

☆ 회사측 회신 메일에 전번과 멜주소 참고하십시요

1. 한글로 에어아시아 한국사무소 메일발송 여권첨부 jpg파일

 

[화면캡쳐]




2. 변경내용에 대한 결제 요청 메일 회신

 

[화면캡쳐]

 


3. 에어아시아 공홈 예약관리 →결제요청 확인→유선통화로 수수료 결제

 

[화면캡쳐]

 

 

4. 확정메일 회신 : 본인 메일로 변경내역에 대한 확정메일 회신됩니다. 

(첨부파일 꼭 확인하세요 그곳에 변경된 탑승자 이름과 생년월일 놓치시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 허접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