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에어아시아 프로모로 부산 쿠알라3인 발권후 사정이 생겨 1명을 동생으로 변경하면서
겪은 일과 정리한 내용입니다
1. 탑승자 변경 가능합니다.
2. 라이브챗은 비효율적입니다.
3. 에스크 아시아의 e폼 역시 너무 오랜 시간 소요됩니다.
전 라이브챗 5회 후 e폼을 제출했는데
무답변 이어서 정말 독한 마음머고 어제 아침8시 통화를 시도합니다 한국인 직원연결돼고 요청사항 전달 메일주소 불러줍니다 당일 회신되었고 익일인
오늘 결재하였고 변경된 메일 받고 홈피에서 확인하였습니다
☆ 회사측 회신 메일에 전번과 멜주소 참고하십시요
1.
한글로 에어아시아 한국사무소 메일발송 여권첨부 jpg파일
[화면캡쳐]
2. 변경내용에 대한 결제 요청 메일 회신
[화면캡쳐]
3. 에어아시아 공홈 예약관리 →결제요청 확인→유선통화로 수수료 결제
[화면캡쳐]
4. 확정메일 회신 : 본인 메일로 변경내역에 대한 확정메일 회신됩니다.
(첨부파일 꼭 확인하세요 그곳에 변경된 탑승자 이름과 생년월일 놓치시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 허접한
정보였습니다
'News & Info >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 관광 및 포트캐닝호텔 TIP (0) | 2013.07.12 |
---|---|
YWCA Fort Canning Lodge, Singapore (0) | 2013.07.12 |
저가항공사 기내반입 수화물 (0) | 2013.07.05 |
에어아시아 항공 및 숙박 예약 및 비용 (0) | 2013.07.04 |
에어아시아 이용후기와 TIP! (1) | 2013.07.04 |
에어아시아 파헤치기 (0) | 2013.07.04 |
에어아시아의 수화물 규정 (0) | 2013.07.04 |
싱가포르 40-에필로그, 싱가포르만 생각한 두달 (0) | 2013.07.03 |